본문 바로가기
이유식

초기 이유식 준비 / 수원 코베 베이비페어, 시판 이유식, 루솔 이유식

by 윤떵떵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요즘 바쁘고 피곤해서 좀 뜸했네요. 그래도 이유식 공부는 멈추지 않았지…😋 저는 금요일에 매트도 알아볼 겸, 시판 이유식 볼 겸, 구경 가러 수원 메쎄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페어 방문했어요!



아기 매트


코엑스보단 규모가 작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있을 거 있긴 한데, 매트는 썩 맘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 시공은 솔직히 이 집에서 계속 살 게 아니기 때문에 염두에 두지도 않았고, 매트 하나만 딱 두려고 했던지라 그냥 쿠팡에서 규격 맞춰서 주문하려고 합니다!


루솔 이유식


이유식 업체도 딱 하나 들어와있더라구요?! 이유식 용기도 마더케이에서 파는 거, 눈금 없고 그냥 식판이었어요. 저는 튼이 이유식 보며 공부한 내용처럼 용량 크고, 눈금 있는 용기를 사려고 했던지라 패스! 이것도 쿠팡 가야겠어요 😞

아래 5단계, 6단계? 까지 있었어요


초기 미음부터 후기 아기 반찬까지 전부 있고, 결제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주문하면 부분 부분 오는 시스템!

가격대
100팩 270,000원
200팩 520,000원
300팩 750,000원? 이었나

입구에서 루솔 이유식 쿠폰 가져갔는데,
100팩에 5000원
200팩에 10000원
300팩에 15000원 할인되는 거였어요!

이유식 공장은 대구에 있고, 아주 청결하게 유지하며 당일 생산 당일 배송해주신대요. 기억나는 매장은 수원 영통, 화성 동탄, 인천 송도점 이렇게 있었고요 😮

베이비페어 한정으로 저렇게 저렴하게 대량 판매하시는 거고, 아예 사용 안 하셨으면 전액 환불도 해주시고, 사용하셨다고 한다면 5% 수수료 떼고 환불해주신대요. 결제 우선 하고 루솔 회원가입하면 이유식 무료체험 있으니 그거로 한번 먹여보고 만족한다면 사용하라고 하셨어요.

아직 이유식 시작도 안 한 떵베는 솔직히 초기 미음부터 시판하기엔 돈 낭비 같아서… 중기 때 시판으로 넘어가려는 마음이 생긴다면 그때 계약을 해야지 싶더라고요 🤔 다른 이유식 업체도 알아보고 싶기도 하고, 아직 만들어서 먹일지 말지 고민 중이니… 너무 섣불리 결제하기도 좀 그렇구요~

그리고 같이 같던 조동 언니랑 얘기했는데, 자기 집에 첫째 때 쓰던 도구들 다 있으니 미음은 같이 만들어서 먹이자구 🥹 같이 해먹이면서 천천히 결정하라고 해줘서 맘이 편해졌어요!!! 😍



롯데몰 낙원타코


그렇게 대충 구경하고 밥 먹으러 넘어갔어요. 웬일인지 웨이팅이 없길래 낙원타코 먹으러 들어갔는데~ 아가들이 도와주질 않아서 겨우겨우 먹다가 흐름 끊겨 배불러져서 그냥 나왔어요… 🥲 아기 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것도 조금 힘들어해서, 어쩔 수 없다 싶었네요…

대창 파히타 먹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고 짜요…! 😅



결국 베이비페어 가서 구입한 건 아기 검정 타이즈 ㅋㅋㅋㅋㅋㅋ 원래 사려던 아기 세제 브랜드 나투라비타도 이번엔 입점을 안 했대서,, 사고 싶었던 건 못 사고 왔다는 후문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