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센트럴파크 근처 맛집 / 밥상편지 한정식, 내돈내산, 진짜 맛있음, 주차, 브레이크 타임

by 윤떵떵 2022.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댱~😍


오늘은 아가랑 남편이랑 바다 보러 인천 갔다가 바다는커녕 비만 실컷보고 돌아왔는데요!! 진짜 찐 맛집 찾았읍니다. 진지해요 저… 한정식집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어요 😱


[밥상편지]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24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주차장 :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2시간 무료 (나갈 때 주차권 꼬옥 받기)


메뉴판 사진



떵떵네는 2인 스페셜 차림2인 한상차림 중 고민하다 2인 한상차림 시켰어요! 음료는 환타 파인 시켰는데 네이버 저장하기 하면 음료 하나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저는 귀찮아서 안 했음 ㅎㅎ

소갈비찜는 둘째치고 간장게장이 궁금해서 스페셜 차림 고민했는데 굳이? 란 생각이 들어서 그냥 한상차림 시켰어요~!



이건 젤 첨에 고기, 솥밥 제외하고 나온 찬 찍은 거


요건 고기랑 솥밥 나오고 난 후에 급하게 ㅋㅋㅋㅋ 먹다가 찍었어요. 배고파서 집어먹다가 뒤늦게 생각남 😅


고등어 위에 보이는 미나리전 이거 진짜 넘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냥 기름 맛 날 거 같은데 완전 향긋하고 감칠맛이 장난 없더라고요? 와.. 나 한정식집에서 맛있다고 느낀 적 난생 첨이었어요?!!

꼬막무침에 직접 짠 참기름 같이 나오는데 참기름도 일반 시판 같은 향이 아니라 완전 꼬~~소한 향… 양념도 그냥 짜거나 달거나 한 게 아니라 딱 적당하게 부추 상쾌한 느낌으로 양념 잘 어우러져 넘 맛있었구,, 꼬막 알이 좀 작긴 한데 괜찮았어요! 가끔 씹히는 청양고추가 입안에 탁 불을 지르더라구요 ㅋㅋㅋ 방심하단 클남

제가 그리고 고등어구이 별로 안 좋아해요… 그냥 생선 자체를 별로 안 즐기는 게 뼈 바르기 넘 귀찮구 가끔 잘못하단 비린맛 확 올라오잖아요 ㅜㅜ 원래 생선 구이 같은 건 안 좋아했어도 회나 스시는 엄청 좋아했는데? 떵베 임신했을 때 입맛 완전 바뀌어서 해산물은 진짜 아예 nope. Nono… 너무 싫어졌거든요… 근데 이 고등어구이 겉에 완전 바삭하게 익혀서 그 미끌느글한 껍다구 느낌이 아니라 바삭한 껍질에 쵹쵹한 속살 담백해서 완전 밥도둑… 머임? 그리고 뼈도 웬만큼 발라져서 나와서 먹기도 편했잖아요?

청국장은 제 스타일 아니긴 했는데 남편이 슥삭 다 긁어먹었어요~ 무난 무난 이것도 평타치더라구요! 김치도 맛있고, 명란에 참기름 살짝 뿌려 나온 것도 별미! 그래서 집 가기 전에 수산 어시장 가서 명란젓 산거 안 비밀… ㅋ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저녁으로 숭어회에 명란젓 + 밥 먹었어요! 회는 남편이 다 먹고~ 저는 명란에 밥… 맛있져 넘 조와…

참소스에 콩나물, 깻잎채 넣은 것도 나왔는데 이건 굳이? 싶었구요~ 샐러드는 원래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용 ㅎㅎ 살짝 유자 향 나던데 아닐 수도… 크리미한 소스인데 살짝 상큼한 느낌만 났어요! 완전 유자 드레싱처럼 으 너무 상큼해서 죽을 거 같아 이런 느낌은 아니궁 ㅋㅋㅋ

고기는 남편 말론 길거리 닭꼬치 느낌이라는데 저는 그냥 맛있었어요?? 길거리 닭꼬치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맛있던데…? 고기가 좀 제 스타일이었어요! 완전 두꺼븐 고기가 아니라 얇고 비계가 쫀딕하게 씹힌다고 해야 하나? ㅎㅎㅎ 쌈 열심히 싸 먹었네요 ~


*


저는 리뷰에 맛있다는 글 보고도 에이 그 정도 일까 했는데 어.. 여기는 맞는 거 같아요… 저 진짜 한정식집에서 맛있다는 생각 한 번도 해본 적 없는데 오늘 첨 했어요… 미나리전에서 충격 그 자체 🤯 나의 생각을 바꿔주었어…

아기의자도 있어서 깨어난 떵베 옆에 앉히고 같이 밥 먹었어요~! 식판 있는 의자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서 이유식 같이 먹는 아가는 식판 있는 거 쓰고 뭐 이런 식으로 이용 가능할 거 같더라구요~ 떵베는 수유 타임이 아니어서 수박 치발기 먹으며 엄마 아빠 구경 ❤️ 넘 사랑스러운 내 새끼. 뒷테이블에서 식사하시던 분들이 귀엽다고 난리 난리 ㅎㅎㅎ 남편 기분 좋은지 막 히히 거리더라구요ㅋㅋㅋㅋ 내 새끼 이쁜 거 세상 사람들 다 알면 넘 좋자냐…


자기 이뻐하는 거 아는지 자꾸 쳐다보는 그… ㅋㅋㅋㅋ 우리 아기는 관심이 그저 좋은가 봅니다… 🤔


아암튼~ 여기도 맛있어서 울 남편 식기 정리 다 하구 왔구요? 그리고 신나게 바다 구경하려고 바다 보이는 카페 갔더니 음 비가 막 내려. 엘베 없어서 오션뷰 2층 못 가. 음… ☹️

그래도 사진 잘 찍고 재밌게 놀다 왔네용~ 가려던 센트럴파크도 비 와서 결국 못 가게 되었지만 모… 나중에 다시 가면 되는 거니까~ ㅎㅎㅎ 날 풀리면 다시 가야죠 😁

카페는 바다쏭 카페 갔는데 남편 일하는 회사 계열사라 할인받았어요 ㅋㅋㅋㅋㅋ 어쩐지 지도상으로 같은 데 있더라… 오히려 좋아! 여기 에그타르트 맛집이라 남편 환장하거든요 😅 바다 못 보고 공원 못 갔지만 뭐 어때. 잘 놀았음 됐지~


이건 제 마음이어요 🫶🏻


내 사랑 우리 집 남정네들 ❤️




아휴 오늘 진짜 넘 맛있어서 주절주절 말이 많네요. 인천 놀러 가게 되시면 월미도 보단 밥상편지에서 밥 드시고, 센트럴파크 가시거나?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가시거나! 바다 뷰 카페 가시길 추천 ❤️ 월미도 남편이 갠적으로 비추라길래 여기로 방향 튼 건데 잘 틀었네요 🎉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