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현 크레페 맛집 / 카페온니 사진첩 뒤지다가 발견해서 올리는 진짜 찐맛집 내돈내산

by 윤떵떵 2022.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이에용~~


심심해서 사진첩 뒤지다가 발견한 크레페 사진… 나의 입맛에 불을 지르다,,🔥 하… 원래 분당 살다가 군포로 이사 온 거라 이제 먹으러 가기에 너무나도 힘들어진 그곳… 바로바로…



[카페온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4 유성트윈프라자2차 209호

서현역 5번 출구로 나와 직진 후, 파리바게트 건물 2층

영업시간 : 12:00 ~ 22: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메뉴판



여기는 더 좋은게 DIY가 가능하다는 점… 최고야 짜릿해…!!!
떵떵은 반반, 딸기, 시리얼 토핑 이렇게 자주 먹었어요! 누텔라의 찐득하고 달달한 초코와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 사이로 들어오는 바삭한 시리얼의 식감과 상큼한 딸기… 하… 침 나온다… 🤤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자태가…

예쁜 꽃도 올려주시는데 저건 됐고 그냥 우걱우걱 먹게된답니더… 보니까 또 가고싶따 ㅜㅜㅜㅜ 흑흑 진짜 너무 먹고 싶어요~~!!!!

잘 모르시겠는 분들은 추천조합 시키시면 되니까 만사 오케이인겨~~ 크크크

카페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서 좀 자주 갔던 거 같아요 ㅎ 심심하면 하라고 그 긁어서 그리는 그림… 스크래치라고 하던가? 그것도 있어서 친구랑 끄적끄적 ㅋㅋㅋㅋ 크레페 아.. 넘 먹고 싶네요… 출산 전 마지막으로 가서 먹었는데 그게 벌써 5개월이 넘었네요 🥲 언제쯤 다시 먹으러 갈 수 있을런지 🤔

갑자기 침 고여서 급 작성하러 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분당 사시는 분들, 놀러 가시는 분들 제발 크레페 먹고 와 주세요… 난 어차피 못 가니까 장사라도 잘 되라구… 내 인생 크레페맛집…❤️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동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