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 라멘, 돈까스 맛집 히노아지 내돈내산 맛집 , 카페 옵스까지

by 윤떵떵 2022.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오늘은 떵떵이 너무 만족했던 수원 롯데몰 맛집 알려드릴게요 😆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수원 롯데몰 맛집 히노아지 리뷰




어제 롯데몰에서 친구 만나면서 라멘 , 돈까스 맛집을 얼떨결에 찾아버렸네요?! 양도 많고 돈까스도 파삭파삭 라멘 국물도 죽여줘요… 🤤



위치


롯데몰 B1층 푸드코트,
좋은아침 페스츄리 매장 바로 앞에 위치


메뉴

메뉴는 라멘, 돈까스, 면(모밀, 짬뽕, 우동), 밥(가츠동, 규동) 정식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떵떵은 정식 메뉴 중 라멘 정식으로 카라미소라멘 + 돈까스 먹었답니다! 친구는 토마토라멘 정식 먹었어요 🤤

라멘 정식은 12500원이고, 메뉴판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다음엔 메뉴판도 제대로 찍어서 올릴게요 😱 초보 블로거라 실수가 많네요 😅


맛 평가

왼 . 카라미소라멘 / 오. 토마토라멘



카라미소라멘
한국인이 좋아할 만한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맛이에요. 파채, 숙주, 고기, 그리고 오독오독한 무언가! 숟가락에 차곡차곡 쌓아 국물에 푹 담가 호로록 먹는데 속이 다 내려가는 느낌. 입 안에선 재밌는 식감이 아작아작, 국물은 시원해서 절로 캬아 소리가 났어요! 👀

토마토라멘
친구거 뺏어 먹었는데 한 입 하자마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 부드럽고 뜨끈해요. 토마토 수프같이 막 걸쭉한 느낌은 아니고, 계란이 풀어져있어 중간중간 씹히는 게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둘 다 해장용 같아요!

돈까스
주문 즉시 튀기는 거라 그런지, 한 입 먹자마자 뜨끈하고 촉촉한데 빠삭빠삭한 식감이! 입천장 다 까질 거 같은 바삭함인데 두툼하고 촉촉한 고기가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겉바속촉의 정석! 너무 맛있어요 😋 다음엔 치즈돈까스 먹어보고 싶네요 😆


햐 남편 라멘 좋아하는데 데리고 가야겠다 싶은 맛 ❤️ 백화점 내부에 있어서 아기 엄마들의 편의성이 보장이 되어 좋아요. 가장자리에 앉으면 유모차 끌고도 충분히 먹을 수도 있지만 한창 점심시간일 땐 눈치 보일 거 같긴 해요… 자리는 협소해서 😞

양도 엄청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저 진짜 잘 먹는 사람인데 남길 줄이야 🫢 다음엔 단일 메뉴로 라멘 하나 돈까스 하나 해서 나눠먹을까 싶더라고요! 단일 메뉴는 10000원 내외로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있다고도 생각되고요?


*

카페 옵스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수원 롯데몰 2층에 위치한 카페 옵스로 갑니다 😆 밥 배와 간식 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ㅎㅎ

라떼 6000원
레몬에이드 6000원

여기는 빵이 저렴한 편이더라고요. 저는 배불러서 커피만 시켰는데 친구는 그래도 먹어야 한다며 빵을 이것저것 😆 빵 가져오자마자 분해시키길래 사진은 못 찍었어요… 다음엔 사진 제대로 찍을게요…😅

커피만 시켰는데도 서비스로 초콜릿 케이크를 하나
내주시더라고요? 너무 감사했는데 케익이 돌덩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포크가 안 들어가요… 시트 쪽은 맛있었는데 겉 초코가 무슨… 벽돌…🫢 안에만 파먹었어요. 허허

친구랑 웃고 떠들고 하다가 안에 구경 다녔어요. 돌고 돌고 구경 다니다가 퇴근시간 전에 안녕~ 👋🏻



집에 가며 느낀 건데요. 또래들에 비해 일찍 아기 엄마가 되어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 말 섞을 거리, 공감대가 멀어진 게 확 느껴져서 조금 슬프기도 했네요 😢

그래도 나중에 가선 내가 승자일 거라며 다시 이겨내기!!!

예쁜 내 새꾸 잘 키워서 나중엔 내 님과 열심히 놀러 다니려고요! 지금 조금 힘들 뿐 차차 좋아질 거예요 ❤️ 우리 엄마들 육아에 지치지 말고 잘 이겨내요 😍


오늘도 중구난방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