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 백운호수 맛집 / 백운돈 고깃집 JMT 내돈내산 진짜 맛있음 굿

by 윤떵떵 2022.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
오늘은 생일 기념으로 타임 빌라스 놀러 갔다가 발견한 대존맛 고깃집… 백운돈 리뷰 가져왔어요 😍 사진 얼마 못 찍었지만 최대한 열심히 리뷰할게요… ㅋㅋㅋㅋㅋ 사진 찍어 버릇해야 하는데 먹기 바빠서.. ㅠ


[백운돈]


경기 의왕시 백운호수로 5길 12

주차장은 3칸 정도 있었는데 근처에 갓길 주차 많이 하시더라고요~ 참고하셔요 ㅎㅎ

메뉴판 사진 ~ _ ~



요즘 고깃집을 잘 안 가서 모르겠는데, 싼 것도 아니고 너무 비싼 것도 아니고 평균인가요? 고기 맛은 되게 좋아서 제 값 하는 거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떵떵은 처음엔 숙성 통삼겹 2인분, 김치말이 냉국수 시켜서 먹었답니다!



사진엔 다 안 담겼지만 반찬은 파채+콩나물+상추쌈야채, 고구마와 밤을 넣은 부드럽고 달달한 샐러드나물무침, 쌈장, 소금, 와사비와 이름 뭔지 모르겠는 짭짤한 이파리 ㅋㅋㅋㅋㅋ 그리고 버섯 통으로 하나 나오고요, 참기름에 담긴 마늘까지 나와용

김치는 배추김치를 못 봤네요 생각해보니.. 🧐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사진에 보이는 저 삼겹살들이 2인이구요, 막상 자르니 양은 더 쪼끄맣더라고요 ㅜ 근데 너무 맛있음 ㅋㅋㅋ 고기도 구워주셔서 그냥 먹으면 되고요 육즙 퐝퐝 입안에서 폭죽이… 😮 리뷰에 고기 맛있단 말 엄청 많았는데 인정합니다.


그리고 저 김치말이 냉국수 미쳤어요… 울 남편 요식업계라 그런가? 어디서 뭘 먹든 자꾸 분석하는데 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맛있다구… 너무 시원하고 계속 손 가더라고요!! 짱맛있어용 시원 칼칼 속이 싸악 내려가는 매콤 청량한 맛.


울 남편은 저거 양을 줄이고 가격도 낮추고 고기를 더 시키게 유도해야 한다며… 그래 그냥 먹으면 안되겠니 😂


원래 배 안 고프다며 간단하게 먹겠다던 둘은 항정살 1인과 돼지 막창 1인까지 시키게 됩니다… 이건 사진은 못 찍었는데 첨에 항정살 보고 되게 당황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벽돌 하나가 덩그러니 나오는데 어라라?? 이게 뭐람 ㅋㅋㅋ


근데 구워주시면서 고기를 자르니 평소에 알던 그 항정살 모양이 나오더라구요!!


남편 왈 “ 내가 여태껏 먹었던 항정살 중에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 ”



원래 이런 소리 잘 안 하는 사람인데 진짜 맛있다며 극찬을ㅋㅋㅋㅋㅋ 자기가 맛봤을 때 만족하면 테이블 다 정리하고 가는 사람이라 다 먹고 나서 차곡차곡 정리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운 사람 😘


돼지 막창도 먹을만했어요! 배불러서 저는 먹는 둥 마는 둥… 남편 꾸역꾸역 다 먹고 나서 넘 많이 시켰다고… 술 테이블보다 더 나올 거 같다고 ㅋㅋㅋ 6만원 넘게 나왔어요. 😱


아무튼…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또 가서 먹고픈 맛, 재방문 의사 100%!!

아기 하이체어도 있어서 5-6개월 아가들도 앉아있을 수 있고, 제가 갔을 땐 사람 많이 없어서 유모차 가지고 들어갔었어요 ㅎㅎ !!

주접떠느라 중구난방인데 잘 읽히셨으려나 모르겠네요  😂 생일에 맛집 찾아서 완전 기분이 좋았다는 것입니다~ 😘




*



근처에 사시거나 의왕 타임 빌라스 방문하실 때 기회가 되신다면 꼬옥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 넘나 맛도리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