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서울 근교 신식 딸기농장 🍓

by 윤떵떵 2023. 1. 28.
반응형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

오늘은 친정엄마와 신랑, 아가까지 친정 근처에 새로 생긴 딸기농장 울트라팜으로 놀러 갔는데요! 지금까지 생각했던 딸기농장은 생각하시면 안 될 정도로 완전 프라이빗하고 깔끔하고 완벽한 키즈카페 겸 딸기농장인 울트라팜 리뷰하겠습니다.

울트라팜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신만로372-7, 부항리321-6번지
주차 - 빨간 컨테이너 근처 주차
예약 - 네이버 예약

가격
3인기준 패키지 9만원, 인원 추가 시 1만원 (총 5명까지 가능)
24개월 미만 무료, 인원수에는 포함됨

패키지
텐트 당 무료 딸기🍓 300G 제공됩니다.
간단한 간식 (물, 음료수, 과자 등) 제공됩니다.

이용시간
평일 한 타임 운영
낮 12시 - 4시
총 4시간 운영됩니다.

주말 2타임 운영
1부 : 9:30 - 12:30
2부 : 13:30 - 16:30
총 3시간 운영됩니다.

딸기 체험
딸기밭 입장 허용시간
-오전타임 : 11시~12시 (1시간 제한)
-오후타임 : 3시~4시 (1시간 제한)

딸기밭 아래서 전동경운기 트랙 운전 가능합니다. 보호자 동반 필수!!
딸기밭 내 취식불가합니다.

딸기농장 내 이용시설
도화지 그림 그리기
-그려진 그림은 사장님께서 딸기밭 쪽에 전시해 주십니다 ㅋㅋㅋ 아가들 그림 넘 귀엽고 소중해요..🫶🏻

6x6m 초대형 에어바운스

5x5m 초대형 트램펄린
-보호자 동반 출입 가능이라 어른도 놀 수 있어요 😜

8x4m 초대형 모래놀이장
-울 떵베는 어려서 못했지만, 방문 당시 아이들이 전부 모래에 모여서 다른 거 안 하고 모래놀이만 했어요... 엄청 촉감 좋고 사르르 느낌 좋아요! 다 소독된 모래라서 안전하게 놀 수 있대요

미니 범퍼카 트랙

초대형 다트축구, 레트로 오락실 게임기, 미니 포켓볼/탁구대/농구장 등 운동시설
-이건 거의 어른들이 가지고 노심ㅋㅋㅋ

다양한 포토존 시설
포토존 진짜 너무 다양한데 다 예뻤어요 ㅜㅜㅜㅜㅜ 가서 사진만 찍어도 최고...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

첨에 외관보시면 어.. 싶은데, 주차 하신 뒤 건담 로봇이 반겨주는 입구로 들어오시면 겉모습과 다른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진짜 너무 놀랐어요ㅋㅋㅋ 어.. 가 어!! 로 바뀌는 느낌이랄까요? 🤩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풍경입니다. 카운터엔 맛있는 음료들과 간식들이 즐비해있어요! 눈 앞엔 딸기밭에 운전해서 들어갈 수 있는 아가들 전용 트랙터와 멋있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

설 지나고 할머니 만나러 온거라 한복입은 울 떵베 ㅋㅋㅋㅋ 착실하게 수금주머니까지 메고 왔습니다. 🧧
딸기밭을 뒤로하고 사진도 하나 찍어주고~ 아 예쁜 포토존 많아서 넘 좋았어요 ㅜㅜ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사장님께서 신경 쓰신 게 느껴졌어요. 애기 더 크면 다시 와서 제대로 이쁜 사진 찍어주께!! (재방문 의사 1000%) 📸

울 떵베 어리지만 자동차 안 타볼 수 없겠죠...? 신랑 바로 아가 태워서 원격조종을 ㅋㅋㅋㅋ 나름 잘 앉아있는 6개월 응애 👶🏻

웰컴 딸기도 야무지게 냠냠 먹고요~~~ 🍓 와 딸기 진짜 인생에서 먹은 딸기 중에 원탑입니다!!! 이렇게 달고, 시원하고, 맛있을 수가 없어요... 심지어 하얀 부분 원래 쓰고 맛없잖아요? 여기 딸기는 하얀 부분까지 상큼하니 진짜 쬰맛... 남편 딸기 안 먹는 사람인데 집에 와서 딸기 한 박스 다 먹으심 ㅋ 떵베도 열심히 쬽쬽 빨아먹더이다 ㅋㅋㅋ

근데, 주말에는 예약하기가 벌써 힘들 정도로 꽉 찬다고 하던데, 좀 더 크면 평일까지 예약 없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요 재방문하실 분들도 많을 거고, 입소문도 되게 많이 날 거 같은 딸기농장이라... 🥹 휴 그만큼 너무 좋다는 거지~

한참을 트램펄린 타고, (내가) 에어바운서 타고, (내가) 축구하고 탁구하고 놀다가 (나랑 신랑이) 딸기 따러 슥 들어갔습니다. 그냥 툭 툭 하면 잘 따지는 딸기🍓 꽃도 넘 예쁘게 피어있죠? ❤️
안에는 벌이 날아다니는데 수정벌이라 건들지 않으면 절대 공격하지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벌도 언 듯 보니 퐁실퐁실 귀여운 호박벌 같더라구요 🐝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한 간식들도 카운터에서 파는데 김밥도 팔아요! 김밥 진짜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여긴 맛없는게 없나봐요... 어묵김밥인데 짭잘 고소 맛있어요!

경기도 광주 울트라팜 딸기농장

김밥은 울 엄마 말론 동네 유명한 김밥 맛집에서 가져오는거라 진짜 맛있다구... 🤤 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친정엄마 보러올 때 여기도 방문 해보려구요 ㅋㅋㅋ 어딘지 적으면 괜히 울트라팜에 피해갈까봐 ㅜㅜ 나중에 스리슬쩍 따로 포스팅 할게요! 딱 양평 가는 길이라 그쪽 놀러갈 일 있으면 중간에 들러서 간단 요기하기 딱 좋을거같아요! (넘 궁금하시면 근처 김밥집 검색해보세용)

울트라팜 총평

어린 아이들이랑 오기 정말정말 좋은 키즈카페 겸 딸기농장이다!!

떵베 조금만 더 크면 여기 와서 풀어놓고 놀면 될 거 같아요. 정말 아이들을 위한 시설 세심하게 다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구요, 특히 딸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구요... 진짜 딸기 엄청 맛있어요...

평일에 오시면 사장님이 시간 지나도 더 놀고 가라고 슬쩍 말도 해주십니다. 평일은 주말보다 상대적으로 널널해서 그렇게 해주시는 거 같아요~ 너무 친절하심 ㅎㅎㅎ

진짜 아쉬운 건 내가 울트라팜과 멀리 산다는 것...? ㅋㅋㅋㅋㅋ 맘먹고 와야 하는 게 함정😓

진짜 재방문 의사 100000% ! 울트라팜 최고 진짜 내돈내산입니다 협찬 아님 광고 아님

꼬옥... 한 번만 와보세요 😵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