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브리앙뜨 워터키즈룸 / 아이와 물놀이, 프라이빗 파티룸, 키즈파티룸

by 윤떵떵 2022.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



오늘은 이번 11/26일, 집 근처에 오픈한 ‘브리앙뜨 워터키즈룸‘ 다녀왔어요! 조동 백일잔치했었던 ‘플레이맘’ 이랑 비슷한 장소인 만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포스팅해볼게요!



브리앙뜨 워터키즈룸 시설 내부


입구 포토존
수영장
놀이터
장난감
주방
수건, 영유아 목튜브, 아기 가운
구급상자,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세면대, 짤순이
샤워실
수유실 내부 기저귀 갈이대


그리고 미처 첨부하지 못한
캠프밸리 수유의자
이유식 하이체어 두 개
탈의실 내부 사진

우선 시설은 새것인 만큼 되게 좋더라구요! 부농부농 색감도 예쁘구요 😍


플레이맘과 브리앙뜨 차이점



1. 바닥 플레이맘은 널찍한 대신 바닥 시공은 따로 안되어있고, 알집매트 한 장 있어요!

브리앙뜨는 모든 바닥 퍼즐매트 시공되어있어요.
떵베와 같이 아직 움직이진 못하는 아이들에겐 바닥은 브리앙뜨가 좀 더 나았답니다 😁
2. 아기 장난감 등 놀이시설 플레이맘은 보행기도 있고, 유아 장난감들도 조금 더 있는 편? 어차피 떵베는 사용 불가능한 것들이 많았어요 🤣 브리앙뜨는 플레이맘보단 유아 장난감 수가 조금 적었으나 대신 큰 애들 놀기 좋은 대형 놀이터가 하나 떡하니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운서가 있어서 아기 눕혀두기 괜찮았어요 😮 하나밖에 없긴 하지만요ㅋㅋㅋㅋ


3. 시설 구조

플레이맘은 수영장에서 나오면 바로 나무 바닥으로 이어져 세면대와 짤순이는 밖에 있고 옆에 샤워실이 있는 구조였어요. 아무래도 물이 좀 튀긴 하고, 쪼오끔 불편한 느낌…?

브리앙뜨는 수영장에서 나오면 나무가 아닌 물 빠짐 매트? 가 깔려있고 바로 옆에 세면대를 가운데 두고 샤워실 입구와 탈의실이 연결되어있어요. 샤워실로 바로 들어가 씻고 세면대 옆 탈수기에 옷 넣고 탈수 돌리고, 탈의실에서 옷 입고 나오면 바닥에 물 튀김 없이 깔끔한 동선! 맘에 들더이다 ㅋㅋㅋㅋ


4. 튜브 개수

플레이맘은 커다란 튜브가 많고, 몇 번씩 튜브를 바꿔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다양했어요! 돌고래, 영유아 목튜브, 유아 튜브 등등 개수가 많았어요 😮 브리앙뜨는 튜브 개수가 상대적으로 적었지만 그래도 영유아 목튜브, 커다란 유니콘 튜브, 보행기 튜브 두 개, 구명조끼, 물안경까지 종류는 다양했어요 😮


5. 내부 크기

플레이맘은 가로로 넓어 동선이 기다래서 아무래도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잘 노는지 관찰하기엔 조금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넓어서 좋은 점은 큰 애기들 데려가도 복작복작한 느낌은 없을 거 같아요!

브리앙뜨는 딱 아늑하고 동선이 좁아 편해요! 수영장에 유리 막이 처리도 되어있어 아이들 노는 모습 관찰하기도 편하구요, 테이블에 앉아서 대형 놀이터와 수영장 둘 다 볼 수 있어 엄마들 편할 거 같아요. 대신 조금 좁은 느낌이라 큰 애기들 많이 데려가면 좁겠다… 싶은 느낌입니다 🤔
6. 이벤트 유무 플레이맘은 11시, 6시에 치킨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 시 웬만하면 치킨 상품으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플레이맘 공식 인스타 계정 팔로우 후 카페에 인증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브리앙뜨는 그런 거 없어요… 하나 만들어주세요!!! 🥹


7. 수영장 물 온도

플레이맘 …너무 차가운 느낌이 강했어요 🥲 애들 들어가도 되나 싶을 정도였달까? 온도 조금만 더 올려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브리앙뜨 여긴 너무 뜨끈… 처음엔 괜찮은데 애들이 땀이 송골송골 맺히고 제가 안전요원으로 들어갔는데 물인데도 땀범벅이 되어 나왔답니다 ☹️ 좀만 온도 낮춰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둘이 물 온도 섞어랏!!!



플레이맘, 브리앙뜨 공통점



1. 외부음식 반입 가능, 취사 불가능

칼, 도마, 가위,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들 전부 있지만 취사시설은 없어요! 배달음식 시켜 드시면 됩니다 😁


2. 이용시간

앞 타임 10시 ~ 15시
뒷타임 17시 ~ 22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청소 타임이라 출입 불가해요!



개선되었으면 좋겠다!


1. 방수매트

플레이맘, 브리앙뜨 둘 다 방수매트 하나 비치해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12개월 전 애기들은 움직이질 못하니 아무래도 엄마들이 씻기고 몸 닦아주고 해서 바닥에 눕혀두는데, 물 떨어져서 바닥 상할까 싶어 살짝 불편했었어요.


2. 싱크대 물막이

플레이맘은 정확히 기억 안 나는데, 브리앙뜨는 싱크대 물막이 설치해주시면 넘 좋을 거 같아요! 바닥에 매트 시공도 하셨는데 물 닿으면 금방 상하니까, 물막이 설치하심 물도 덜 튀고 엄마 몸도 덜 젖고 할 거 같아요 😗


3. 빔프로젝터 사용법

둘 다 빔프로젝터 사용법 못 찾아서 못 틀었네요 ㅜㅜ 동요나 노래라도 틀고 신나게 놀고 싶어요 😍

브리앙뜨는 블루투스 스피커 있어서 나중에 폰 연결해서 음악 틀긴 했는데, 와이파이 없어서 쪼끔 불편했더이다… 🧐



*



간단하게 이 정도 되는 거 같아요? 플레이맘도 갔을 때 사진 정확히 찍어뒀음 좋았을 텐데, 그땐 블로그 시작 하기 전이어서 사진이 없는 게 아쉽네요 ☹️

저는 재방문한다면 브리앙뜨 워터키즈룸으로 재방문할 거 같아요. 아무래도 떵베는 아직 영유아다 보니까 동선이 짧아 편하고, 기저귀 갈이대가 있으며 매트 시공이 되어있는 브리앙뜨를 아무래도 더 선호하게 되네요 😍

애들이 좀 크게 되면 또 어떨지 모르지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방문하시기 전 많은 참고되었으면 좋겠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