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군포 송정 플레이맘 후기 / 조동 백일 잔치, 아기와 수영장 즐기기, 치킨이벤트 내돈내산

by 윤떵떵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이에요.


오늘은 떵떵베이비가 친구들과 함께 백일잔치 했었던 플레이맘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플레이맘은 수영장이 있는 펜션 같은 느낌으로, 아이들 장난감도 많고 수유실, 샤워실까지 준비되어있는 프라이빗한 파티룸이에요. 빔프로젝트도 있어서 영상 틀어 볼 수도 있고요. 10시부터 3시까지, 5시부터 10시까지 두 타임으로 나뉘어있고, 올데이 예약도 준비되어있어서 하루 통으로 놀기에도 좋아요. 아기 엄마들끼리 모여 즐기기에 참 괜찮은 공간입니다!


요즘 날씨가 확 추워졌는데 따뜻한 공간에서 물놀이하고, 맛있는 것 먹고... 힐링 어디 없어요 😆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기본 인원이 8명, 12개월 이하 아이들은 인원수에서 제외되고요! 인원 추가당 만원씩 받아요. 우리 아이들은 백일 아기들이어서 아이들은 무료입장이었어요. 그래서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했던 듯하네요!

안에서 취사는 불가능하지만 배달음식은 가능하고, 전자레인지, 보온기능 있는 정수기도 있어서 분유물 걱정은 없었네요. 수영장 수심도 키 160인 제 기준으로 골반 정도 왔어서 좋았어요! 울 아가들 목튜브하고 열나게 수영하는 모습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더라고요. 재방문하고 싶은 의사가 100%! 다음엔 언니들 큰애들도 같이 오기로 했답니다.

플레이맘은 11시, 6시에 전광판에 이벤트가 열려요! 큐알코드로 접속 후 카페 가입하고, 인스타 팔로우 후 인증하면 4팀 뽑아서 치킨 시켜주시더라고요. 바른 치킨 왔는데 너무 빠삭하고 뜨끈하고…😍 맛나게 먹었어요! 이벤트 참여하실 분들은 미리 플레이맘 팔로우해두고 가심 좋을 거 같아요. 가끔 취소 나는 자리도 공지해주시거든요~


사랑스러운 떵베와 친구들 👶🏻❤️



너무 즐겁게 놀다 온 군포 송정 플레이맘 ❤️ 한 번씩은 다들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넘 추천드리고 싶은 파티룸입니다😍 지점도 여러 군데 많으니 검색해보시고 가까운 플레이맘 이용해 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육아 화이팅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