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포 맛집 수리산 두꺼비 주차 내돈내산 리뷰 토요일은 밥이좋아

by 윤떵떵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다! 저번 된장박이 삼겹살에 이어서,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출연한 수리산 두꺼비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도 원래 남편이랑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방송 출연했다니 신기하더라고요 ㅎㅎㅎ


수리산 두꺼비 건물 사진

 

수리산 두꺼비


위치 : 경기도 군포시 속달로 286-2

 

4호선 대야미역에서 차로 5분 혹은 버스 1-1, 100-1 이용하여 10분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브레이크타임 : 없음
주차 : 주차 요원분의 안내에 따라 주차


메뉴판 사진

수리산 두꺼비 메뉴판 사진



메뉴는 많지 않고 간단합니다. 메뉴 구성이 단출한 게 맛집의 특징인 거 같아요 ㅎㅎ 대부분 고추장 숯불구이를 많이 드시기 때문에 홀 서버님이 고추장 두 개 드실 거냐고 물어봐주십니다.

다른 테이블에선 모두부 드시던 분들이 좀 있었지만 저희는 고추장 숯불구이 2인만 시켜 먹었어요~ 😀

예전엔 간장 숯불구이도 있었던 거 같은 기억이 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ㅎㅎ


고추장 숯불구이 사진


고추장 숯불구이 2인입니다! 앉고 나서 5분 안에 바로 나오는 이 스피드함! 😁 가게 회전율이 엄청나서 그냥 고기를 계속 구우시는 듯했어요! 그래서 척척척 바로바로 나오고요 😳👍

반찬은 상추, 고추, 쌈장, 멜젓, 묵은지, 겉절이, 깻잎지, 흑임자 연근무침, 분홍색 동치미..(?)

연근무침은 전이랑 맛이 좀 달라졌더라구요~ ㅜ 원래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마요네즈 범벅 맛,,, 하지만 묵은지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묵은지로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정도… (물론 제 기준입니다)

메인메뉴인 숯불구이는 불향이 진짜 엄청 강하고 입안에 쫙쫙 감기는 맛이라 쌈 싸 먹고 밥 비벼 먹고… 🥹 너무 맛있어요 항상 ㅜㅜ 파채도 향긋하니 잘 어우러지고…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다

그리고 콩탕!! 콩탕 진짜 맛있어요. 입안에 부드럽고 고소하게 들어와서 혀를 싸악 감싸주고 목구멍으로 넘어갑니다. 밍밍할 거 같지만 새우젓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수리산 두꺼비 셀프바 사진


반찬은 먹고 직접 셀프바에서 리필해 먹으면 됩니다 :) 사람 없을 시간에 와서 찍었는데 곧바로 또 손님들이 몰려오시더라고요… 여긴 항상 사람이 많아요 정말..

뭔가 사진상으론 양이 되게 없어 보이지만 옹골찹니다. 싹싹 긁어먹고 배 터져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고추장 숯불구이 다 먹은 사진


우리 집 특 : 맛있으면 식기 다 정리함


너무 맛있게 다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식후 커피가 넘 먹고픈 마음에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속달로에서 간단하게 후식을 먹었답니다 🤣 원래 밥배 간식배 따로인 거 국룰이잖아요 ㅎㅎㅎ



아메리카노와 민트초코라떼, 순수우유케이크를 먹었어요~! 민트초코인데도 일반 초코같이 나와서 신기하더라구요! 감성도 좋고 사진 찍기도 엄청 좋은 카페~ 대충 입고 꾸질하게 나온 터라 그냥 음료만 후다닥 먹고 집으로 갔습니다 😅


수리산 두꺼비된장박이 삼겹살은 정말 극구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군포 올 일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은 들러보셨음 합니당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된장박이 삼겹살 리뷰 보러가기

 

군포 맛집 된장박이 삼겹살 좋구만 내돈내산 리뷰 주차 꿀팁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당 🙇🏻‍♀️ 오늘은 ‘토요일은 밥이좋아’ 에 방송 나온 군포 된장박이 삼겹살 집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좋구만은 원래 남편이 알던 군포 맛집이었는데요~ 본

ydd716.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