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꿀팁

아기 피부 좁쌀, 빨간 오돌토돌 피부 / 백일 아기 피부 문제, 힙좁쌀이 맞았나? 아이배냇 골든저지 분유 내돈내산 중간 후기

by 윤떵떵 2022.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떵떵입니다!

아기 오돌토돌 피부 문제 때문에 피부로 유명한 소아과 진찰받으며 눈만 마주치면 보습해주고 온습도 맞춰주고… 그럼에도 가라앉지 않는 아이 피부 때문에 마음이 정말 안 좋았어요.

떵떵 베이비는 조리원에서 일동후디스 뉴클래스s 먹다가 응아 문제 때문에 힙 콤비오틱 프레로 넘어가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로 응가도 가래떡 응가. 피부도 심각하게 오돌토돌 올라오고 침독도 심해져서 전전긍긍하다가 결국 골든저지 분유로 넘어온 지 3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리 아이는 분유 때문에 피부 문제가 있던 게 맞는 거 같아요…😢 힙 먹기 전 몸 사진을 볼 때 트러블이 없었을뿐더러, 골든저지로 넘어오고 나서 피부가 많이 나아졌어요. 얼굴 침독도 거의 가라앉고 다리 오돌토돌 올라온 것도 매끈해지는 중이고, 배와 가슴에 퍼진 빨간 오 돌 토돌도 많이 줄었고요!

다른 요인에 의해서 줄었을 수도 있지만 골든저지 하루 통으로 먹이고 중간에 힙 한번 먹였다가 다시 빨간 오돌토돌 올라오는 걸 보고 90%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분유 탓이구나.

항상 미지근한 물에서 통목욕, 약산성 바스 사용해주고 온습도 맞추며 보습 짱짱하게 해 주었는데 차도 없던 피부가 딱 하나 분유 바꾸고 나서 나아지고 있으니 😭 괜히 미안해지는 엄마 마음입니다 😢

골든저지… 응가 색도 넘 예쁘고 (예쁜 개나리 색🐥) 가격도 착하고!! 아이도 잘 먹어주니 이젠 골든저지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힙은 해외직구로 배송받아야 해서 당장 필요할 때 구하기도 어려웠는데 골든저지는 쿠팡으로 당장 오늘 올 수 있기도 해서 더욱 좋더라고요!

너무 저렴한 가격에 의심도 했지만, 이젠 믿습니다 골든저지 🤣 그런데 궁금한 점. 왜 800g 보다 400g이 더 저렴할까요? 전 밀키보틀 통이 있으니 400g으로 시키고 옮겨 담아 사용하려고요 ㅎㅎㅎ

저는 너무 만족해서 조리원 동기들에게 열심히 전파 중ㅋㅋㅋㅋㅋ 두 분은 이미 주문 완료하셨다고~! 혹시 모르니 일주일 더 지켜보고 완전 정착하려고 합니다 😍 일주일 뒤에 마지막 후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육아 힘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